[대한항공 승무원 면접,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1차 면접은 CEO나 임원이 아닌 실무자들이 진행한다는 사항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비행기조종사,파일럿되는법)
승무원, 기대 이상 정보 공개!
필수로 알아야 할 대한항공 1차 실무면접 준비 전략 이야기!
마음이 우울하거나 복잡할 땐 간단하게 방 청소를 해보세요.
방 정리만 잘 되어 있어도 복잡한 머릿속이 한결 깔끔해질 거예요.
혹은 승무원에 대한 정보를 읽는 등 하나의 작업에 몰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정보도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답니다. 함께 살펴봐요!
1차 면접은 CEO나 임원이 아닌 실무자들이 진행한다는 사항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같이 일할 직장 후배로서 신뢰와 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는데요.
조직에 자연스럽게 흡수될 수 있는 인재인지 보여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차 면접은 한 조당 8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지원자가 말할 시 표정이나 몸가짐이 중요합니다.
실전과 같이 스터디 그룹을 정리하여 공부하며 경쟁자가 아닌 동료로서 배려하는 감정을 갖도록 해요.
승무원으로서 안정화된 말소리 톤을 들려주는 방식은 대한항공 첫째로 면접에서 매우 중요한데요.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게, 밝고 분명하면서도 정중한 말투로 고객이 안정감을 느끼게끔 연습합시다.
1차 면접에 기본 두 명의 면접관이 들어옵니다.
면접관과 대화할 때 아이컨택을 어떻게 하냐에 연관해 당락이 갈리기도 하죠.
질문한 시험관과 당당히 눈을 마주하며 다른 면접관에게도 알맞게 시선을 안배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복장은 반팔 블라우스에 무릎 라인 치마인데요.
색상은 보편적으로 블라우스는 흰색, 치마는 검은색을 입습니다.
카라와 소매 처리에 따라 체형상 단점을 감추거나 장점을 강조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해 두세요.